기사 메일전송
마포반려동물캠핑장, 추석 맞아 ‘댕댕이 한복 패션쇼’ 참가자 모집
  • 송호영 기자
  • 등록 2025-09-15 09:42:05

기사수정
  • 반려견 100팀 선착순 모집, 한복 입고 가족과 함께 즐기는 행사
  • 심사 통해 입상견·인기견 시상, 펫캐리어·펫베드 등 다양한 경품 제공
  • 윷놀이 대회·퓨전 국악 버스킹·건강상담 부스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 마련

마포구가 추석을 맞아 난지한강공원 내 마포반려동물캠핑장에서 열리는 ‘댕댕이 한복 패션쇼’에 참여할 반려견 가족 100팀을 선착순 모집한다.

 

마포 `댕댕이 한복 패션쇼` 홍보 포스터.

서울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오는 9월 28일 오후 2시, 마포반려동물캠핑장에서 ‘댕댕이 한복 패션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하는 반려견은 캠핑장에 준비된 한복을 입거나, 가족이 직접 준비한 개성 있는 한복 의상을 착용할 수 있다.

 

패션쇼 참가견 중 심사를 통해 선정된 입상견 3팀과 인기견 5팀에게는 펫캐리어, 펫베드 등 다양한 펫용품이 제공된다.

 

참가 대상은 동물등록이 완료된 반려견 가족 100팀이며, 신청은 홍보 포스터의 QR코드 또는 캠핑장 전용 전화(010-4470-2255)를 통해 가능하다.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행사 당일에는 반려견 보호자를 위한 윷놀이 대회와 퓨전 국악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며, 서울시수의사회 소속 수의사가 참여하는 건강상담 부스도 운영돼 반려동물 건강관리와 동물등록제 홍보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9월 23일부터 10월 5일까지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댕댕이 한복 체험 및 포토존 SNS 이벤트’에서는, 반려견 한복 사진을 SNS에 올린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한복을 입은 귀여운 반려견과 함께 추석 분위기를 만끽하며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마포구는 반려동물이 행복하게 살아가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승만 독립40년 투쟁 다큐멘터리 “역사를 바로 이해할 때 미래가 흔들리지 않는다” 오늘 시사회는 역사적 사실의 재조명과 사회적 합의 형성을 위한 의미 있는 시작점이 되었다. 대한민국이 나아갈 길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과거를 둘러싼 갈등을 넘어 공유 가능한 역사 인식과 사실 검증 중심의 토론 문화가 필요하다. 대한민국이 걸어온 길을 바르게 이해할 때, 우리는 더 강한 미래를 설계할 수 있을 것이다.
  2. [알림]행정민원구조센터의 체계적 구축과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정책 토론회 개최 행정민원구조센터의 체계적 구축과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정책 토론회가 오는 26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토론회는 박정현 국회의원(국회 행정안전위원회·대전 대덕구)이 주최하고, 대한행정사회(회장 윤승규)가 주관한다.이번 토론회는 갈수록 복잡해지는 민원 환경 속에서 국민...
  3. 제22기 서대문구협의회 출범식 및 3차 정기회의 이모저모
  4. 초등학생 51명 ‘디지털윤리 골든벨’ 왕중왕전… 글빛초 오정안 학생 최후의 1인 전국 초등학생들이 모여 디지털윤리 지식을 겨루는 ‘2025 디지털윤리 골든벨 왕중왕전’이 서울에서 열렸으며, 글빛초등학교 6학년 오정안 학생이 최후의 1인에 올라 대상을 수상했다.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은 6일 서울에서 전국 17개 시‧도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51명이 참가한 가운데 ‘2025 디지털윤리...
  5. “육동한 춘천시장, 취약계층 민원 사각지대 해소 선언…‘마을행정사 제도’ 전면 도입” 춘천시는 취약계층 민원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마을행정사 제도 도입을 시정 핵심과제로 추진하고 있다. 육동한 시장은 “시민의 권리 보호를 위한 공익행정 시스템”이라며 강한 추진 의지를 밝히고, 무자격자 불법 민원대행 근절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근식 회장과 도·시의원, 강원특별자치도와의 협력 속에 조례 제정·시범 운영·단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