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속보] 북한 귀순병사 추적조와 총격전 발생, 귀순자 강제북송 준비 정황 포착
  • 송호영 기자
  • 등록 2025-10-24 03:41:44
  • 수정 2025-10-24 04:02:48

기사수정

강철환TV 평양24시에 따르면 지난 20일 강원도 전방지역 북한 귀순병사 발생 이후, 경기도 파주 육군 25사단 DMZ에서 군사분계선을 남하해 귀순하는 북한병사를 북한 인민군 추적조들이 남하하면서, 25사단 초소병사들과 총격전이 발생했다.

귀순한 북한병사는 추적조의 총상을 입고 피를 흘리며 귀순하였고, 25사단 초소의 병사들은 북한 추적조의 대응사격을 하면서 총격전이 발생하였다.

정부는 보도를 통제하고 있으며, 북송을 준비중이라는 정황이 포착되었다.

부산 APEC을 앞두고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의 만남이 거론되는 상황에서 정부는 은폐를 한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지난 정부에서는 28사단 530GP 총격 사건을 관심병사에 의한 군 내부 폭력에 의한 사건으로 조작한 정황도 있다.

최근 잇다른 군의 총격사망은 심각한 상황이다.

대구의 간부 총격사망, 군사분계선 지역의 총격사망등 현재 군은 모든 사건을 축소 왜곡 은폐하고 있다는 의혹들이 꾸준히 제기 되고있다.

이번 북한 추적조와의 25사단 초소의 총격전에 대한 국방부는 공식적인 논평을 하지 않고 있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승만 독립40년 투쟁 다큐멘터리 “역사를 바로 이해할 때 미래가 흔들리지 않는다” 오늘 시사회는 역사적 사실의 재조명과 사회적 합의 형성을 위한 의미 있는 시작점이 되었다. 대한민국이 나아갈 길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과거를 둘러싼 갈등을 넘어 공유 가능한 역사 인식과 사실 검증 중심의 토론 문화가 필요하다. 대한민국이 걸어온 길을 바르게 이해할 때, 우리는 더 강한 미래를 설계할 수 있을 것이다.
  2. [알림]행정민원구조센터의 체계적 구축과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정책 토론회 개최 행정민원구조센터의 체계적 구축과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정책 토론회가 오는 26일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토론회는 박정현 국회의원(국회 행정안전위원회·대전 대덕구)이 주최하고, 대한행정사회(회장 윤승규)가 주관한다.이번 토론회는 갈수록 복잡해지는 민원 환경 속에서 국민...
  3. 제22기 서대문구협의회 출범식 및 3차 정기회의 이모저모
  4. 초등학생 51명 ‘디지털윤리 골든벨’ 왕중왕전… 글빛초 오정안 학생 최후의 1인 전국 초등학생들이 모여 디지털윤리 지식을 겨루는 ‘2025 디지털윤리 골든벨 왕중왕전’이 서울에서 열렸으며, 글빛초등학교 6학년 오정안 학생이 최후의 1인에 올라 대상을 수상했다.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은 6일 서울에서 전국 17개 시‧도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51명이 참가한 가운데 ‘2025 디지털윤리...
  5. “육동한 춘천시장, 취약계층 민원 사각지대 해소 선언…‘마을행정사 제도’ 전면 도입” 춘천시는 취약계층 민원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마을행정사 제도 도입을 시정 핵심과제로 추진하고 있다. 육동한 시장은 “시민의 권리 보호를 위한 공익행정 시스템”이라며 강한 추진 의지를 밝히고, 무자격자 불법 민원대행 근절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근식 회장과 도·시의원, 강원특별자치도와의 협력 속에 조례 제정·시범 운영·단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